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 B동 잔여호실 마감임박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최대규모로

공원 속 캠퍼스를 선보이는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 입니다.

1군 시공사 현대건설이 시공하는

브랜드 지식산업센터로,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텐데요,

자세하고 꼼꼼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A동 분양 마감과 B동 마감임박을 앞두고 있습니다.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

잔여호실은 지금 알아보셔야 합니다.

모델하우스가 공식적으로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 가운데

여기저기 정확하지 않은 정보들로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공식 상담센터를 통해서 안내받으시면

모델하우스내 정식으로 근무하는 직원들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가산 퍼블릭 소개

그럼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가산 퍼블릭은 서울에서는 가장 큰 규모의 지식산업센터 입니다. 건설사는 믿음직한 1군 시공사인 현대건설이 시공하여 규모와 브랜드가 모든것이 완벽한 단지입니다. 아파트와 상업시설같은 다른 부동산과 마찬가지로 지식산업센터 역시 소규모 단지보다는 경쟁력이 강한 대규모에 브랜드 단지가 나중에도 그 가치를 더욱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입지환경

1호선과 7호선 지하철 환승역인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출구에서 약 500m거리의 역세권에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이 들어섭니다. 가산 퍼블릭은 들어서는 가산디지털단지는 서울유일의 국가산업단지로 기업체 수 약 1만여개 이상, 종사자 약 15만명으로 정말 풍부한 배후수요가 있습니다. 여기에 대중교통과 광역교통환경도 매우 우수하여 버스를 이용시 여의도, 용산, 강남등 서울 중심가는 물론이고 광명, 안양, 인천공항등 시외로도 빠르게 통하는 대중교통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차량을 이용시에도 서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서해안고속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등이 인접해서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서부간선도로는 지하화 사업이 추진중으로 2021년 2월경 준공예정 입니다.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은 서부간선도로 지하화가 끝나고 준공예정으로 고질적인 교통정체의 문제가 해소되어 쾌적한 교통망이 갖춰질 예정입니다. 여기에 더해서 두산길 지하차도도 2021년 4월경 준공예정으로 단지에서 가까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업개요

사업개요를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은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60-26, 60-49번지로 대지면적 30,180㎡(9,129.45py) / 연면적 259,222.78㎡(78,415py) / 지하 5층 ~ 지상 28층 / 지식산업센터, 기숙사, 근린생활시설(상업시설)로 구성됩니다. 연면적이 약 8만평 가까이 되는 서울 최대규모를 자랑합니다. 시공사는 국내 1군 시공사인 현대건설이 시공합니다.

단지 특장점

단지는 서울 최대규모 다운 랜드마크 스케일을 자랑하는데요, 지상 최고높이가 28층에 109.40m의 높이로 주변에서 어디서나 눈에 띄는 규모 입니다. 건물은 기존의 네모 반듯한 건물이 아닌 각 동별로 사선으로 설계하여 입체적인 느낌과 어디서나 채광이 잘 들어올 수 있도록 설계됩니다.

또한 현대지식산업센어 가산 퍼블릭의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할 수 있는 풍부한 녹지공간이 아주 많이 있는데요, 전체면적의 약 40%에 달하는 공간에 녹지공간이 조성되어 도심속에서는 누리기 힘들었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다 보면 창의성과 업무 효율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실제로 모델하우스에 오시면 어떻게 녹지가 조성되는지 자세한 동영상을 보실 수 있을텐데요, 미리 사진으로 보면 근린생활시설 옥상부분이나 단지 내 조경이 대규모로 조성되고 일부 수변시설도 갖춰질 예정입니다. 식재 또한 전문업체에서 꼼꼼하게 조성한다고 하니 정말로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만의 장점인 퍼블릭 홀 인데요, 약 400석 규모의 대규모 강연장으로 지식산업센터에 입주한 기업체는 물론이고 외부의 다양한 행사도 유치할 수 있습니다. 개방감이 아주 우수한 높은 층고에 단지의 아름다운 조경을 바라볼 수 있도록 유리로 마감되어 다양한 행사의 성격에 맞추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지는 총 3개동으로 A동과 B동에는 지식산업센터가, C동에는 기숙사로 구성됩니다. 특히 A동과 B동부분 일부는 사선으로 배치되어 채광을 극대화 하도록 설계됩니다. 그리고 사선으로 배치된 부분 역시 녹지공간으로 만들어져서 지상층에서도 녹지 휴식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연환경 뿐만 아니라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은 신재생에너지 18% 적용, 고단열 및 기밀창호 설치, 고효율 기자재 적용, LED조명, 수자원절약, 친환경건축자재 등 자연친화적인 건축설계로 에너지절약과 환경보호에 앞장섭니다.

다양한 특화설계도 살펴보겠습니다. 지식산업센터에는 각 동별 10대 이상의 대형 엘리베이터가 설치되고 법정대비 약 180% 확보된 여유로운 주차공간은 확장형 구획으로 넓고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유로운 천장고 확보로 화물차량등의 진입도 수월합니다. 또한 최근에 많이 신경을 쓰고있는 미세먼지 역시 스마트 환기센서와 해파필터가 적용된 전열교환기 설치로 미세먼지 저감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지식산업센터

정말 규모나 설계면에서는 서울 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에서도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지식산업센터인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은 일반적인 지식산업센터에 더해서 입주민들과 일반 주민들도 사용할 수 있는 미팅룸과 라운지 등도 갖춰집니다. 여기에서는 업무와 미팅은 물론이고 누구나 공부와 독서등을 즐길 수 있는 개방형으로 앞서가는 선진 지식산업센터 입니다. 지식산업센터 평형대는 전용면적 17평대 ~ 30평대로 사업체의 규모와 업종에 맞춰서 다양한 공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숙사

기숙사의 경우 별도로 동이 분리되기 때문에 업무동과 별도의 동선 분리로 프라이버시가 보호됩니다. 또한 기숙사 동 내에는 휘트니스, 사우나, 공용치킨, 세탁실 등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갖춰집니다. 기숙사는 전용면적 7.5평대로 1인가구에 생활하기에 최적화 된 옵션도 갖춰져 있습니다. 기숙사의 유니트는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시면 관람할 수 있습니다.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지식산업센터와 기숙사를 분양중인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 입니다. 여기저기 정식 모델하우스 직원들이 아닌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많은관계로 꼭 공식 상담센터에서 안내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모델하우스는 현장부지 내 있으며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