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모자 LA 다저스 플렉스핏 블랙 S-M사이즈

반응형

깔끔한 블랙 색상의 MLB모자

무더운 여름날 휴가철에 계곡으로~ 바다로~ 펜션으로~ 놀러들 많이 가잖아요? 근데 놀러가서 물놀이할때는 뜨거운 햇볕때문에 모자는 필수에요. 모자하면 가장 즐겨쓰는게 MLB 모자 아니겠어요? 그래서 저도 MLB 야구모자 구입했어요~ ^^

심플한 색상으로 찾다가 역시 블랙이 가장 심플한것 같아서 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 조절형 보다는 밴드형이 더 편하고 머리에 잘 맞아서 밴드형으로 구입했어요.

구단은 여러곳이 있지만 그냥 LA 다저스가 땡겨서 LA 모자로 구입했어요 ㅋㅋ 올 블랙에 로고까지 완전한 블랙인데 어떤가요? 아주 심플하지 않나요? 딱 제가 원하던 완전 심플한 블랙색상의 모자에요.

모델명은 32CP11911-4-07L 입니다. MLB 올블랙 모자중에서 인기가 많은 모자인것 같아요. 판매량도 많고~ 품절된곳도 많이 있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구매했습니다.

핏은 PLEXFIT으로 가장 기본적인 야구모자에요. 조절형 모자가 아니라 밴드형으로 살짝 늘어나는 모자이기 때문에 사이즈를 선택할때 알맞게 선택하는것이 좋아요. 저는 S-M사이즈로 선택했는데요, 57사이즈 입니다. 군생활 해보셨던 분들은 57사이즈가 어느정도인지 감이 오시죠?

머리둘레 56~57cm 사이즈에요. 착용해봤는데 살짝 깊은느낌이 있네요. 그리고 일반 57사이즈 모자보다는 좀 끼는 느낌이 있었어요. 머리통이 자랐나..ㅋㅋ 개인적으로 한 사이즈 큰걸로 선택하는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