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지방계곡 어답산관광지 주변 물놀이~

반응형

시원한 여름휴가 병지방계곡 갔다왔죠

으.. 정말로 무더운 여름이죠? 작년에도 40도가 넘더만 올해도 40도가 다되간 폭염이 계속되고 있어요. 정말로 더워도 너무 더워요~ 그래도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계곡이 있잖아요? 여름이면 바다로~ 계곡으로~ 휴가가기 좋아요. 저도 올해는 병지방계곡으로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병지방계곡은 강원도 횡성에 있는곳으로 물이 맑아서 사람들이 여름 휴가철에 많이 찾는곳이에요. 계곡이 길게 이어져 있는데요, 오토캠핑장 가기 전에 다양하게 물놀이를 할곳이 있어요.

저는 캠핑을 할거는 아니고 잠깐 물놀이만 즐길거라서 오토캠핑장에는 안가고 어답산관광지 주변에서 물놀이 하고 놀다왔어요. 올라가는 길에 계곡에 들렸는데 여기는 수심이 깊은곳은 아니였어요.

한 무릎정도까지 오는곳인데 병지방계곡이 물은 진짜 맑고 시원하네요 ^^ 역시 여름에는 계곡만큼 시원한곳이 없잖아요? 어린이들이 놀기 좋아서 그런가 텐트치고 놀고있는 사람들이 몇몇 있었어요.

물이 정말로 깨끗하죠? 여기 말고 위로 조금만 더 올라가면 물놀이하기 좋은 장소가 있습니다.

여기인데요, 어답산관광지 들어가는 입구쪽이에요. 수심이 어른 목정도까지 오기때문에 스노쿨링 하기에도 좋아요. 물고기가 얼마나 많은지 물 위에서만 봐도 물고기가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여기에서 한 두세시간 놀다갔는데 물이 진짜 시원하고 아주 좋아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