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코일매트 푹신하고 좋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주말을 맞이해서 이것저것 정리를 하다가 얼마전에 구매한 자동차 코일매트 깔았어요. 귀찮아서 그동안 안깔고 있다가 실내세차 겸 장착~ 코일매트는 순정매트에서 먼지가 많이 날리는것 같아서 구매한거에요. 주변에 코일매트 사용하는 사람들한테 물어보니깐 먼지가 거의 안날린다고 하네요.

브랜드가 이것저것 엄청 많던데 제가 구매한건 더가온 제품이에요. 인터넷으로 비싸지 않게 구매했죠 ㅎㅎ 색상은 실버? 흰색? 암튼 밝은색으로 구매했어요. 총 3장으로 운전석, 조수석, 뒷좌석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제차는 더뉴 K7입니다. 참고하시구요~ 그럼 장착을 해볼까요? 우선 실내 먼지부터 제거를 깨끗하게 해줍니다. 오랜만에 실내세차라서 그런지 아주 빡시게 청소했음 ㅋㅋ

운전석 모습 입니다. 순정 매트처럼 고리를 걸면 끝~ 악셀을 밟는 부분이 뒤꿈치쪽이 구두를 신고 운전하다 보니깐 매트가 많이 상하던데, 이번에 구매한 자동차 코일매트는 뒤꿈치 부분이 보강이 되어있어서 오래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가까이서 보면 요렇게 생겼습니다. 코일들이 촘촘하게 있어서 저 사이로 먼지가 들어가면 밖으로 날리지 않죠. 순정 매트는 몇일만 타고다녀도 흙이나 먼지가 풀풀 날리는데 코일매트는 확실히 그런게 없어요. 그래서 요즘에 자동차 구매하면 순정매트 말고 코일매트로 많이들 사용하는듯~

뒷좌석도 깔아볼까요? 뒷좌석은 일체형과 분리형이 있었는데 저는 일체형으로 구매했어요. 분리형으로 구매한다면 순정 매트처럼 3장이 깔리겠죠?

일체형이 웨닞 더 마음에 들어서 구매함. 사이즈는 딱 맞네요. 기존에 검정색 순정매트보다 코일매트로 바꾸니깐 실내가 더 고급스러워지는 느낌이 드네요. 색상은 대만족!

조수석에도 깔아주고~ 실내세차까지 하면서 깔았더니 땀이뻘뻘 ㅋㅋ 역시 세차는 자주 해줘야 해요. 조수석에도 사람이 자주 타는데, 이렇게 코일매트로 바꿔주면 먼지가 덜날리겠죠?

세척방법은 물로 세척하면 된다고 해서 다음에 청소할때 세척도 해봐야겠어요. 일단 실내 분위기가 확 살아나는게 진작에 자동차 코일매트로 바꿀껄 그랬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