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왕역 보배라 그린포레 천왕역 3분, 홍보관 후기 ^^

반응형

 

안녕하세요~ 맑은날씨가 참 기분좋은 날이네요. 저번주말에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는데 요즘에는 모델하우스가 새롭게 문을 여는곳도 많은게 내집마련의 계절이 왔나봐요~ 저도 그래서 집을 알아보러 다니는데요, 아.. 이것저것 고민할게 너무 많아요. 조건을 꼼꼼하게 따지다가 보면 결정하기가 힘든게 현실이죠? 암튼 집을 고를때는 역시 신중 또 신중하게 선택하는게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저는 특히나 서울쪽으로 출퇴근을 하기때문에 무엇보다도 지하철 역세권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자차로 이동해도 좋지만,, 서울쪽은 워낙에 교통이 막혀서 말이죠.. 그래서 7호선 라인쪽으로 여기저기 알아보고 있는데 7호선 천왕역에서 초 역세권 자리에 천왕역 보배라 그린포레 아파트가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고 해서 홍보관에 방문해봤습니다. 홍보관이 얼마전에 오픈을 했더라구요. 역시나 역세권 아파트라 그런가 내집마련을 알아보러온 사람들이 바글바글했어요.

 

 

우선 홍보관 사진을 보기 전에 ~ 천왕역 보배라 그린포레에 대해서 제가 알아본 몇가지를 알려드릴게요. 천왕역 보배라 그린포레는 지하철 7호선 천왕역 2번출구에서 걸어서 3분거리에 위치하는 아파트 입니다. 여기는 지역주택조합이라서 청약통장이 없어도 내집마련이 가능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전체 규모는 지하 3층 ~ 지상 28층에 전용면적 49㎡와 59㎡로 1차 403세대와 2차 348세대 총 750여세대가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제가 원하던 7호선을 타고 논현역이나 고속터미널역까지 30분대로 서울까지 아주 빠르게 출퇴근이 가능한 편리한 역세권이더라구요. 주변으로 온수역이나 오류동역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뿐만아니라 차량을 이용시에도 남부순환로, 서부간선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 광역교통환경도 좋아서 서울, 경기권 어느곳이나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역세권 교통환경도 마음에 들지만 특히 단지 바로 옆에는 천왕산이 있고 매봉산, 푸른수목원, 개봉공원, 온수공원등 천연 자연환경을 즐길거리가 많았어요. 도심속에서만 있으면 산책을 가기도 힘든데,, 여기는 뭐 숲속 조망까지 바라볼 수 있으니 그야말로 힐링 에코단지이죠?? 또한 천왕역 보배라 그린포레 주변으로는 오남중학교, 오류남초등학교, 천왕초등학교, 천왕중학교, 하늘숲초등학교 등 학군이 전부 있어서 아이들 교육환경도 아주 좋아요.

 

 

단지 내에는 아파트와 함께 트랜짓몰도 함께 형성되는데요, 트랜짓몰에서는 쇼핑과 문화 휴식등 편리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단지 내 이런 편의시설이 있다는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다들 아실거에요.

 

 

이런 환경인데도 1차 조합원 모집금액은 1,300만원대 부터로 주변 분양가나 시세보다 1억원 이상 저렴하다고 하니.. 정말 관심이 가죠? 그럼 제가 홍보관에서 직접 보고온것을 생생하게 보여드릴게요~ 참, 세대는 전용면적 49㎡ A~C타입과 전용면적 59㎡로 있습니다.

 

 

홍보관에 방문하시면 내부 유니트를 관람할 수 있어요. 유니트는 59㎡가 있습니다~ 참 홍보관은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하니 사전예약을 미리 접수하시면 편하게 관람할 수 있어요. (방문예약 대표번호 : 1522-5043)

 

 

입구에는 커다란 신발장과 전신 거울이 있습니다. 자주신는 신발은 신발장 아래에 보관할 수 있도록 공간이 있어서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이런 센스 아주 좋아요!

 

 

입구를 들어서면 거실 욕실이 있습니다. 넓은 욕조와 충분한 수납공간에 깔끔한 인테리어 까지 브랜드 고급아파트에서만 보아왔던 정말 깔끔한 욕실이에요.

 

 

 

작은방 역시 자녀들이 생활하기에 충분한 공간에 붙박이장이 있어서 옷과 이불등을 수납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천왕역 보배라 그린포레 59제곱미터는 가변형 벽체가 적용된 거실과 2개의 욕실, 주방으로 되어있습니다.

 

 

거실이 특히 놀라웠는데요, 가변형 벽체가 적용되어서 아주 넓은 공간이나 실속있는 공간 등 생활환경에 맞춰서 설계가 가능합니다.

 

 

실제로 가서 보니깐 실내 공간도 넓고 구조도 아주 잘나왔어요. 모델하우스를 여기저기 많이 다니면서 봤는데, 최신 트랜드에 딱 맞는 구조였어요. 물론 실제로 가서 보는게 가장 좋겠죠? ^^

 

 

 

 

주방도 세련된 인테리어에 빌트인으로 냉장고, 김치냉장고가 깔끔하게 들어가 있어고 수납공간도 넉넉해서 주부님들이 마음에 쏙 들어하실 스타일 입니다.

 

 

 

안방은 독립된 공간에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는 별도의 욕실이 있고 넓은 테라스도 있어서 화분 등 여러가지 용도로 공간활용을 하기가 용이하겠더라구요.

 

 

처음에는 7호선 천왕역 역세권이라서 가봤는데 실제로 보니깐 자리는 물론이고 학군이나 자연환경 등 서울권 역세권에서는 만나기 힘든 입지더라구요. 그래서인지 홍보관에서 많은 분들이 가입신청을 하고 있더라구요. 홍보관은 가기 전에 예약접수를 하면 편하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