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트레이닝팬츠 구입! 남성용 DU11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본격적으로 날이 풀리고 있군요 ㅎㅎ 꽃샘추위가 잠시 왔지만 따뜻해졌어요. 날도 풀렸겠다~ 이제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할 시즌이죠?? 운동은 꾸준히 해아하는데 참.. ㅋㅋ 그래서 마음을 새롭게 잡고 운동을 시작하고자, 운동복 구매했습니다. 남성용 아디다스 트레이닝팬츠 샀어요.

 

네이비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모델명은 DU1149에요. 블랙이랑 네이비 두개가 있었는데 여름에도 입을라고 시원한 네이비 색상으로 구매!!

 

색상은 딱 요런 색상이에요. 사진이랑 거의 비슷한 색상 입니다. 역시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요렇게 아디다스 로고가 딱 박혀있죠!! 확실히 로고는 아디다스가 이쁜것 같네요.

 

L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저는 178cm정도 되는데 L사이즈 구매하니깐 잘 맞네요! 밑단은 좁은 스타일이고 밑단에는 시보리 처리가 되어있어서 종아리랑 발목을 쫀쫀하게 잡아줍니다. 운동할때 입기에는 진짜 편하겠죠??

 

안감은 이정도 느낌이에요. 두툼하지 않아서 한여름이 아니면 여름에도 입기에는 문제가 없어보이네요. 아 물론 너무 추운 겨울날에 입기에는 추울거에요. 그냥 요즘같은 날씨에 입기 딱 좋은듯해요!

 

마지막으로 비루하지만.. 착샷 입니다. 178cm에 L사이즈 입었는데 기장은 적당하네요. 근데 종아리가 얇아서 좀 부실해보임..ㅋㅋ 괜찮습니다. 이제 운동해서 튼튼하게 만들거니까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