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트레이닝 조거팬츠 M사이즈 후기

반응형

음.. 요즘에 매일 고기와 술과 안주를 마구마구 먹다보니.. 살이 많이 쪘어요 ㅋㅋ 그래서 이제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합니다! 운동의 기본은 운동복이죠? 일단 트레이닝 팬츠부터 구매했어요. 조금 쌀쌀하니깐 기모도 살짝 들어간걸로 구매해서 겨울에도 운동하기 좋죠. ^^



이번에 구매한 나이키 트레이닝 조거팬츠 입니다. 겨울철에 입을 수 있게 살짝 두툼한 재잘이라서 어느정도는 따뜻하게 입을 수 있겠더라구요. 주머니쪽에는 나이키 로고가 딱!



나이키 로고는 자수이기 때문에 지워질 염려가 없습니다. 확실히.. 브랜드 로고 디자인은 나이키가 젤루 이쁜것 같아요. 그래서 트레이닝용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입기 아주 좋죠.



나이키 트레이닝 조거팬츠는 기장이 완전 긴 스타일은 아니에요. 발목 조금 위에까지 오는정도 기장입니다. 키에 따라서 살짝 짧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니 사이즈를 잘 선택해야 해요.



그리고 허리부분은 밴딩이 되어있는데 밴딩은 약해서 별 의미가 없구요, 끈이 있기때문에 끈을 조이면 됩니다. 그냥 쫀쫀한 밴딩보다는 이게 더 편하더라구요.



안쪽은 기모처리가 되어있습니다. 많이 두툼한 재질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추운날에도 입기에는 괜찮겠더라구요.



착용샷 입니다. 제가 키가 178cm 정도인데 M사이즈 입으니깐 기장이 이정도 되네요. 살짝 짧은 느낌? L사이즈 살껄그랬나? ㅎㅎ



입고 밖에나가서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나이키 트레이닝 조거팬츠와 다이어트에 도전할거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