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니워커 블랙라벨 리미티드에디션 두번째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선물받은 죠니워커 블랙라벨 리미티드에디션을 소개해드렸죠? 그런데 이번에 또 다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물받았어요. ^^ 제가 양주를 좀 좋아하는데 이런 선물 들어올때마다 너무나도 좋아요 ㅎㅎ



요게 바로 이번에 선물받은 죠니워커 블랙라벨 리미티드 에디션 입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죠니워커 블랙라벨이 조금 더 고급스러운 포장과 텀블러 글라스가 들어있는게 특징이에요. 일단 디자인이 선물용으로 딱이죠?



LIMITED EDITION DESIGN 이라고 고급스럽고 크게 써있어서 누가봐도 리미티드 에디션인줄 알겠네요. 70cl BLACK LABEL WITH TWO TUMBER GLASSES 700ml 블랙라벨과 두개의 텀블러 글래스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상단에도 고급스럽게 블랙라벨이라는 표시가 되어있어요. 저는 양주를 종류별로 좋아하는데 특히 죠니워커 블랙라벨을 가장 즐겨먹습니다. 목넘김도 좋고 향도 제 취향이에요.



뒷면도 디자인이 들어가 있어서 고급스럽네요. 양주 선물로 주기에는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움까지 갖추고 있어서 죠니워커 블랙라벨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물용으로 선호하더라구요.



박스를 열어보면 안쪽에도 죠니워커 블랙라벨 사진과 JOHNNIE & GINGER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죠니 진저?



그럼 포장을 열어볼까요? 죠니워커 블랙라벨 700ml와 텀블러 글래스 2개가 들어있어요.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리미티드에디션에 들어있는 글래스랑 똑같은거에요. 일반적으로 로고가 찍혀있는 글라스와 다르게 로고가 없어서 아주 심플한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죠니워커 블랙라벨 12년산 700ml 입니다. 아주 맛있죠. 첫잔은 샷잔에 원샷으로 먹으면 그 목넘김이 예술이에요..



그리고 애장용 텀블러 글라스 ㅎㅎ 이거 넘나 마음에 들어요. 요즘 양주 마실때마다 가장 애용하는 잔 입니다. 집에 손님들 오실때도 따라드리기 아주 좋아요. 저번에 2개랑 이번에 2개랑 총 4개 모았네요.


죠니워커 블랙라벨 리미티드 에디션 첫번째 : https://sbum.tistory.com/37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