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네실비포차 중동점 육회랑 호박채전 배달로 맛나게 먹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친구가 집에 놀러와서 술한잔 했는데요, 안주 뭐 시켜먹을까 하다가 이모네실비포차 중동점에서 육회랑 전이랑 시켜먹었어요.

전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제가 호박채전을 좋아하거든요. 근데 파는데가 별로 없는데 마침 이모네실비포차에서 호박채전을 파네요? 와우 ㅋㅋㅋ

전이 근데..ㅋㅋ 피자박스에 배달이 옵니다. 근데 엄청 괜찮지 않나요? 전이 뭐 코리아 피자 아니겠어요? 저 전 끄트머리 바삭바삭해보이는거 보이시죠?

그리고 이건 육회인데요 와.. 육회도 비쥬얼 대박.. 양도 많습니다. 처음 시켜본 이모네실비포차 중동점인데 안주 퀄리티가 정말 남다른데요??

우선 전부터 먹어봤는데 이거 진짜 엄청 맛있습니다. 대박이에요... 완전 바삭바삭에 호박맛이 너무 맛있어요. 진짜 너무 맛있음 ㅎㅎ

그리고 육회도 정말로 맛있습니다. 제가 야식에 술마시는걸 좋아하는데 진짜 여기는 메뉴도 많고 안주 퀄리티가 엄청 좋아서 자주 먹을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