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빅싸이순살 신메뉴 먹어봄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집에서 오랜만에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그런데! 치킨프랜차이즈가 아닌 맘스터치에서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맘스터치는 치킨버거가 유명한 버거 프랜차이즈잖아요? 근데 치킨 메뉴도 출시를 했어요.

순살치킨으로 나온 신메뉴 빅싸이순살 입니다. 이제 맘스터치가 치킨시장에도 진출을 하나요? ㅎㅎ 암튼 집근처에 맘스터치 매장이 있어서 배달이 빨랐어요.

요렇게 빅싸이순살 기본 사이즈랑 치킨무도 별도로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주문하니까 완전 치킨집에서 순살치킨 시킨 느낌? ㅎㅎ

맘스터치 빅싸이순살은 후라이드 빅싸이순살이랑 빅싸이순살맥스랑 두가지가 있어요. 저는 혼자서 먹을거라서 기본 레귤러 사이즈인 빅싸이순살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치즈스틱도 추가 ㅎㅎ 빅싸이순살은 케이준양념레시피로 바삭하고 스파이시한 닭다리 맛을 맛볼 수 있는 순살치킨이에요.

일단 일반적은 치킨버거에 들어가는 패티랑 비슷한 느낌? 두툼합니다. 양은 혼자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에요. 일단 소스 안찍고 먹어봤는데 완전 맛있습니다.

그리고 양념소스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무엇보다도 버거 프랜차이즈에서 출시한 순살치킨이 일반 치킨집 치킨을 대체할 수 있을까? 궁금했는데 순살치킨은 다른 치킨프랜차이즈에 비교해서 전혀 부족함 없는 맛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