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도시락 직화불고기 참피온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은 아침에 배가고파서 뭘 좀 먹을까 하다가 cu편의점 도시락 먹었어요. cu편의점에 갔는데 아주아주 맛있어 보이는 도시락이 있어서 바로 사왔네요. 이번에 먹은 도시락은 직화불고기 참피온인데요 저는 고기가 많은 도시락을 좋아하거든요.

여러곳의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먹어봤지만 cu편의점 도시락이 종류도 많이 있고 신선하고 맛있어서 즐겨서 먹구 있습니다. 이번에 먹은 직화불고기 참피온 도시락은 고기가 많아서 골랐어요.

한끼 식사로 전혀 부족함이 없는 도시락으로~ cu편의점 도시락은 밥맛좋은 신동진 햅쌀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가정용 전자렌지에서는 1분 40초정도 데워서 바로 먹으면 맛있습니다.


그럼 정말로 맛있었던 cu편의점 도시락 직화불고기 참피온을 볼까요?? 구성이 정말로 알차요.. 제가 먹어봤던 편의점 도시락 중에서 손에 꼽는 구성입니다. 맛있는 햅쌀로 만든밥이랑 소세지랑 고기반찬이 정말로 듬뿍 들어가 있어서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도시락이에요.

고기도 종류별로 있어요~ 매콤한 제육볶음 고기에는 고추가 들어가 있네요. 고기가 한가자 종류면 좀 섭섭하잖아요? 하지만 직화불고기 참피온은 2가지 고기가 있어요.

이건 불고기겠죠? 와.. 근데 마늘이 들어가 있는거 보이세요?? 고기에는 역시 마늘이 잘 어울리는데..ㅎㅎ 고기만으로도 cu편의점 도시락 최고봉이네요~^^


고기뿐만이 아니라 맛있는 소세지랑 볶음김치랑 계란말이까지 들어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소세지에 달달한 소스까지 있어서 정말로 맛있어요.

밥도 신동진 햅쌀로 만들어서 그런가 밥도 정말 맛있네요. 역시.. 도시락은 cu편의점 도시락이 맛있습니다. 정말정말 직화불고기 참피온 아주아주 추천해요 ㅎㅎ 꼭꼭 드셔보세요.

마늘도 어느정도 익혀져 있어서 매운 마늘맛이 아니고 고기랑 딱 어울리는 마늘맛이에요. 매콤하고 달달한 고기가 2가지 종류나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할 맛이에요.

제육볶음 역시 살짝 매콤한게 정말루 맛있네요 ㅎㅎ 이거 한개만 먹어도 한끼로 든든하니다. 요즘에 cu편의점 도시락을 자주 먹는데~ 요새 먹었던 도시락중 젤루 맛나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