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림타워 더 퍼스트 창릉신도시 오피스텔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나요? 저는 매일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인터넷으로 찾아보면서 부동산투자를 공부하고 있어요. 최근들어서 집값 상승도 만만치 않고 투자를 정말로 꼼꼼하게 알아보고 해야한다는것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지정된 3기신도시인 창릉신도시 주변으로 알아보고 있는데 원흥지구에 가림타워 더 퍼스트 오피스텔이 분양을 시작한다고 하네요. 호재가 워낙 많은 지역이라서 관심이 많이 가는곳 입니다. 대표전화로 연락했더니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네요~ ^^

그럼 제가 자세하게 알아본 가림타워 더 퍼스트에 대해서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릴게요. 조감도를 먼저 보면 웅장한 대규모 건축물이라는 느낌이 확 와닿습니다. 지역의 랜드마크는 예약이네요.

정확한 사업부지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951-1번지로 원흥지구 상업 1-1블럭 입니다. 건축구모는 지하 6층 ~ 지상 25층으로 대지면적 약 625평, 연면적 1만 414평의 대형 오피스텔 입니다. 오피스텔은 A~C타입 475실이며 지상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별도로 있습니다. 아쉽지만 상가는 분양계획이 없다고 하네요~

여기는 다들 아시겠지만 일산 구도심을 대체할 원흥지구로서 창릉신도시가 아주 가깝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창릉신도시는 서울과 가장 가까운 신도시에 일자리 창출도 많을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수요가 앞으로도 꾸준하게 증가하는 곳입니다.

이곳과 비슷한곳이 있는데요 바로 파주 교하지구 입니다. 교하지구는 운정신도시가 개발되면서 운정신도시로 명칭이 통합되었죠? 원흥지구 역시 창흥신도시와 바로 맞닿아 둘러쌓여 있기 때문에 나중에 되면 명칭이 통합될 가능성도 있겠죠?

저는 가림타워 더 퍼스트를 보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것이 바로 수요부분 입니다. 오피스텔은 거주도 좋지만 저는 투자쪽으로 접근하기 때문에 얼만큼의 임대수요가 있는지를 중요하게 보는데요, 우선 서울과 가장 가까운 서북부권 신흥 주거지로 주거 뿐만이 아니라 업무지역도 개발될 예정이더라구요.

여기에 가장 중요한 교통 역시 호재가 많습니다. 서울역까지 10분, 여의도까지 25분, 강남 삼성역까지 30분대로 이동하는 GTX-A라인이 예정되어 있고 신분당선도 개통할 예정이라서 서울 주요지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대규모 교통호재가 있습니다.

주변으로는 이케아, 쿠팡 등 가림타워 더 퍼스트가 위치하는 원흥지구 안에서만 8,500여개의 일자리가 있어서 직접적인 임대수요도 매우 풍부합니다. 임대수요 뿐만 아니라 이케아, 롯데아울렛, 켄달스퀘어 등 대형 쇼핑몰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죠.

사업지 약 3km반경까지 넓혀보면 스타필드, 매경, 테크노밸리까지 23,000개의 배후수요가 있고 전체적으로 고양시 내 약 6만여개의 업체와 30만명의 근로자까지 수요는 아주 많은곳 입니다.

이렇게 원흥지구 내 직접적인 임대수요 뿐만 아니라 판교를 닮은 창릉신도시가 개발되면서 이제 서울 서북부의 새로운 판교가 조성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미래가치를 잘 살펴본다면 얼마나 좋은 위치인지 알 수 있죠.

그럼 세대구성을 살펴볼까요~? 그 전에 가림타워 더 퍼스트만의 특별한 서비스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1인가구들을 위해서 삼시세끼 식사서비스와 세탁서비스, 주차장 셀프세차등 다양한 서비스와 셔틀버스에 카셰어링까지,, 생활의 편리함이 더욱 높아집니다.

단지는 조망권이 확보되어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도로 꼼꼼하게 설계되었는데요, 개방세대가 약 80%로 주변에 있는 타 오피스텔 대비 경쟁력이 아주 우수하죠. 요즘에 임대를 찾는 임차인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을 정확하게 잡아서 설계에 반영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모델하우스에 방문해서 유니트를 봤는데 1~2인가구가 생활하기에 이보다 더 최적화된 공간은 없겠더라구요. 전면과 측면에 다양한 수납공간과 편리한 옵션이 있어서 제가 원하던 바로 그 오피스텔 이였습니다.

그리고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주거형 타입도 있는데 인기가 신혼부부나 싱글족들에가 아주 인기가 많겠더라구요. 위치가 워낙에 좋은 만큼, 서둘러서 알아보길 잘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