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B마트 첫주문 할인 배민 마트 편하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배달의민족을 보다가 배민 B마트 첫주문 할인을 히더라구요? 그래서 만원 할인 받고 이것저것 주문했어요.

배달의민족 B마트는 처음 써보는데 엄청 편리하네요? 종류도 많고 장보러 가기 귀찮을때 딱이에요. 요렇게 8월 첫주문 1만원 할인 받았어요.

배달은 한 20분정도 걸렸어요. 진짜 장보러가기 귀찮을때 좋겠더라구요. 처음 써봤는데 완전 편해요.

만원 할인 하길래 뭐 주문할까 보다가 냉동식품은 오래 먹을 수 있어서 주문했어요.

요렇게 비비고 동그랑땡, 왕교자, 고메 꼬마돈까스 주문했습니다. 반찬없을때 간단하게 밥반찬 해먹기 딱 좋아요.

비비고 동그랑땡이랑 밥먹었는데 완전 맛나네요 ㅎㅎ 배달의민족 B마트 자주 이용해야 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