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 아이파크 자이 오피스텔 IM594 분양홍보관

반응형

이문 아이파크 자이 오피스텔 IM594 분양홍보관

이문동 외대앞역 초 역세권에 HDC현대산업개발과 GS건설이 선보이는 빅 브랜드 대단지 이문 아이파크 자이가 들어옵니다. 아파트에 이어서 이문 아이파크 자이 오피스텔 IM594 분양을 시작했습니다. 청약 접수를 마감하고 오피스텔, 상가 선착순 계약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문 아이파크 자이 오피스텔 IM594 분양홍보관 방문은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1.10 부동산 대책으로 주택수 제외단지!

주택수 제외단지

이문 아이파크 자이 오피스텔 IM594는 1.10부동산 대책 발표로 전용면적 60㎡ 이하, 수도권 6억원 이하 단지로, 종부세, 취득세, 양도세 산정시 주택수에서 제외되는 단지 입니다. 그 동안 오피스텔이 주택수에 포함되면서 투자에 대한 인기가 시들었는데요, 이번에 일부 단지가 주택수 제외 혜택을 받으면서 정말로 많은 주목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입지환경

특히 오피스텔에서 가장 중요한 입지적인 부분에서 이문 아이파크 자이 오피스텔 IM594는 정말로 퍼펙트한 자리에 들어섭니다. 1호선 외대앞에서 도보 2분거리 초 역세권과 외대까지 도보 1분거리로 신이문역 또한 가깝게 위치합니다. 주변으로는 한국외대, 경희대, 고려대, 카이스트, 서울시립대 등 5km 이내에 13개의 대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이문 아이파크 자이 4,321세대, 이문휘경뉴타운 14,000세대 등 배후 수요가 매우 풍부합니다.

단지는 메가쇼핑몰, 영화관, 청량리역 롯데백화점, 코스트코 등 다양한 쇼핑, 문화 등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천장산의 천연 자연환경도 주변에 갖춰져 있습니다. 워낙에 입지적인 부분이 뛰어난 곳이라 공실에 대한 걱정도 전혀 없으며, 오피스텔의 최적지 안정적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세대구성

이문 아이파크 자이 오피스텔 IM594 세대구성은 전용 24㎡A 528실, 36㎡B 22실, 52㎡C 22실, 39㎡D 22실로 주력으로 공급되는 평형대는 원룸형 평형대 입니다. 1인가구가 매우 증가되고 있는 추세로, 주변에 있는 대학교, 직장인 등 1인가구가 생활하기에 최적화된 공간 입니다.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빌트인 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세탁기, 인덕션, 빌트인 옷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모두 갖춰지는 풀 옵션 오피스텔로 편리하고 깔끔한 오피스텔을 선보입니다.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시면 실제 오피스텔 내부 견본주택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분양안내

청약 접수를 마감하고 일부 잔여호실에 대한 선착순 계약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잔여호실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습니다. 서울 중심에서 초 역세권 입지를 선점하시기 위해서 이문 아이파크 자이 오피스텔 IM594 분양홍보관 방문해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분양홍보관은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아래로 예약을 접수하시고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