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장어맛집 상동 선운산풍천장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갑자기 날씨가 왜 이렇게 더워졌죠? 어제도 퇴근하는데 덥더라구요. 이렇게 더운날에는 야장에서 소주한잔 먹어줘야죠? ㅎㅎ 이제 드디어 야장의 계절이 왔습니다~ 어제는 퇴근하고 오랜만에 장어 먹으러 갔다왔어요. 제가 자주 가는 상동 선운산풍천장어에 갔다왔는데요, 여기 진짜 오래된 부천 장어맛집 입니다.

상동역 세이브존 뒤쪽에 있는데요, 엄청 오래된 곳이에요. 근데 여기 장어는 정말로 한결같은 맛이라서 자주 찾는 곳입니다. 장어를 먹고싶으면 꼭 여기로 와서 먹어요~ 그만큼 맛있거든요!

오랜만에 야장에서 먹는 느낌이 좋더라구요. 바람도 솔솔 불고 어제는 미세먼지도 별로 없어서 밖에서 먹기에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여기는 기본으로 오뎅탕을 주시는데요 장어 나오기 전에 소주한잔 먹기에 좋아요.

그리고 계란찜도 주시구요~ 장어 뼈튀김이랑 이것저것 밑반찬들이 많이 나옵니다. 장어는 고추장구이랑 소금구이랑 있는데요 이번에는 한마리씩 시켰어요. 여기 장어 양도 많아서 1인당 1마리 시키면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장어가 나오기 전에 숯불 세팅~ 숯불 화력이 좋아서 장어 구워먹기에 아주 좋아요 ㅎㅎ 역시 한결같이 변하지 않는 부천 장어맛집이라서 좋네요. 저도 여기 십년도 넘게 다녔던것 같네요~ 추억이 쌓인 장어집이에요.

자~ 드디어 기다리던 장어가 나왔습니다. 장어는 나오자마자 직원분이 잘라주셨어요. 어느정도 익혀서 나오는데요 요렇게 잘라서 좀만 더 익혀주면 진짜 맛있는 장어구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거는 선운산풍천장어의 소금구이 입니다. 소금구이는 소스에 찍어서 생강을 올려서 먹으면 아주 맛있구요, 아무것도 안찍고 먹어도 장어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고추장구이는 뭐 말할필요도 없이 맛있습니다. 양념이 제대로 베어있구요 장어 살도 두툼한게 정말로 맛있네요. 한 한달만에 온것 같은데 넘나 맛있게 먹었어요.

세명이서 먹었는데 저는 먹는 양이 요새 좀 줄어서 장어는 2마리 먹었습니다. 1마리 더 먹을까 했는데 배불러요 ㅎㅎ 그만큼 양이 많죠.

그리고 다 먹고 소주가 좀 남았길래 장어탕 추가 주문~ 와.. 이거 장어탕 속이 싹 풀리는게 술안주로 진짜 이만한게 없네요 ㅋㅋㅋ 역시 부천 장어맛집은 선운산풍천장어가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