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5 케이스 이쁜 골드색상~

반응형

역시 골드색상이 잘 어울리는 갤럭스 노트5 케이스 교체했어요~

아.. 어제 비가오더니만 내일은 영하 4도!! 추위 조심하셔요~~ 요즘 좀 바빠서 포스팅이 뜸했는데 다시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 얼마전에 스마트폰을 바꿨는데요 친구가 쓰던 갤럭시 노트8을 받아서 액정을 교체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기존에 쓰던 갤럭시 노트5는 아버지 드렸습니다. 아직 상태가 쓸만하고 좋거든요. 계속 써도 문제없는데 용량이 좀 딸려서..ㅋㅋ 노트8은 256gb이고 노트5는 64gb거든요.

암튼 이번에 노트5 드리면서 케이스를 새걸로 교체했어요. 기존에 갤럭스 노트5 색상이 골드라서 케이스도 역시 골드로 교체했습니다~ 일단 전체적인 모습부터 보실까요? 기스처럼 보이는거는 기스가 아니에요. 비닐을 안떼서 그런겁니다 ㅎㅎ 새거라서 나중에 비늘 뜯을려구요. 전체적으로 액정까지 전부 덮어주는 형태라서 액정 보호하기에는 아주 좋은 디자인이죠. 색상도 골드라서 그런지 고급스러워보이죠??

내부는 심플 그 자체 입니다. 카드 슬롯이 필요 없기 때문에 카드슬롯 없는걸로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완벽하게 딱 들어맞습니다. 저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심플하는거를 선호하는데 요 갤럭시 노트5 케이스는 진짜 심플 딱 심플 그 자체입니다.

요건 스마트폰을 뺏을때 모습이에요. 노트5를 감싸주는 부분은 소프트란 재질이라서 충격흡수가 잘 될것 같네요. 노트5는 기본적으로 모서리 부분이 보호되는 형태라서 괜찮은데 저번에 한번 잘못 떨어뜨렸더니.. 액정이 깨진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아예 액정을 덮어주는 케이스로 구매했어요.

다시 밝은 불빛 아래에서 전체샷~~ 다시 말씀드리지만~ 저건 기스가 아니고 보호비닐을 안뜯어서 저렇게 보이는겁니다. 비닐을 뜯으면 아주 고급스러운 골드컬러에요. 노트5 골드색상이랑 잘 어울립니다.

뒷면을 볼까요? 뒷면도 골드인데요 뒷면도 심플 그자체~ 그리고 지문이 묻어나지 않는 재질이라서 항상 깔끔한 상태가 유지되더라구요. 아주 맘에들음 ㅎㅎ

이건 위에서 본 모습. 딱 맞게 갤럭시 노트5를 감싸주기 때문에 먼지나 충격으로부터 잘 보호해주겠더라구요. 심플함과 고급스러움이 같이 있는 노트5 케이스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