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고추참치 비빔밥 3분이면 만들어요

반응형

얼마전에 일 끝나고 집에 왔는데요~ 먹을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뭐좀 먹을까 하다가 고추참치가 있길래 초간단 고추참치 비빔밥 해먹었어요. 제가 요리를 진짜 1도 못하는데 이건 뭐 요리라고 할것도 없이 만들기가 너무너무 간단하더라구요? 근데 엄청 맛있어요.

고추참치 비빔밥 만드는 방법은 아주아주 간단합니다. 고추참치 1캔이랑 계란이랑 상추랑 밥만 준비하면 끝! 고추참치는 그냥 맛도 맛있지만 매운 고추참치로 하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상추가 있길래 준비했는데요~ 먹고 생각해보니깐 상추가 진짜 필수로 있는게 좋은것 같아요. 상추 넣어서 먹으니깐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일단 아주아주 간단한 초간단 고추참치 비빔밥 만들어볼까요? 밥 비빌 수 있는 좀 넓은 그릇에 햇반 1개정도 밥을 넣어줍니다.

그치고 고추참치 1캔을 다 넣어주세요~ 고추참치는 뭐 따로 기름 뺄것도 없이 다 넣어주면 됩니다. 고추참치 자체가 워낙에 맛있어서 이렇게 그냥 비벼서 먹어도 괜찮지만~

상추를 넣어주면 더 맛있어요. 상추는 2장정도를 찟어서 넣어줍니다. 처음에는 상추가 많아서 먹기 불편하지 않을까 했는데 비벼서 먹으면 괜찮아요.

여기에 계란후라이까지 얹어줍니다. 계란후라이는 노른자를 터트리지 말고 후라이를 해줘야지 노른자랑 같이 비벼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계란이랑 고추참치랑 같이 먹으니깐 단백질은 아주 풍부하겠네요 ㅎㅎ

그리고 비벼서 먹으면 끝! 비비면서 상추가 어느정도 숨이 죽기 때문에 먹기에 아주 편해요. 와.. 근데 진짜 계란 후라이하는 시간이랑 이것저것 다 해서 3분정도면 만드는 초간단 고추참치 비빔밥인데 넘나 맛있어요.

김에 싸서 먹었는데 와.. 정말 맛있네요?? 뭐 밥에 계란에 참치에 다 들어가니깐 영양적으로도 괘찮을것 같구요, 바쁠때 만들어 먹기에 아주 좋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