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세트 휴일에는 버거킹이죠?

반응형

휴일에는 집에서 버거킹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세트로 먹어보자~~

오늘은 즐거운 주말~~ 와~~ 근데 미세먼지 많아서 밖에는 못나가겠군요 ^^ 주말에는 그동안 쌓인 피로를 풀면서 집에서 쉬는게 최고의 휴식이에요 ㅎㅎ 미세먼지 없으면 밖에라도 나갈텐데 오늘은 좀 심하니깐 집에 있어야죠. 집에서 놀면서 밥해먹긴 귀찮고 그럴땐 요즘 자주 이용하는 버거킹 딜리버리로 편하게 집에서 버거킹을 즐길수있죠. 이번 메뉴는 버거킹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세트 입니다~~

버거킹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세트랑 와퍼까지 추가로 주문! 버거킹 딜리버리로 주문하니깐 한 20분? 정말 빠르게 배달오더라구요. 버거킹 딜리버리가 생긴 다음부터는 진짜 많이 시켜먹었어요.

버거킹 치킨버거는 그냥 버거보다 칼로리가 조금은 낮기 때문에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는 오리지날이랑 BLT 2개가 있는 이번에는 오리지날로 시켜먹었어요. 물론 BLT도 아주 맛있듬!!

버거 먹기전에 감자튀김부터 즐겨줘야 정석이죠? 버거킹 감자튀김 넘나 맛있어요 버거 두개시켜서 그런가 케찹도 두개나 주네요 ㅎㅎ

그럼 치킨버거를 먹어볼까요? 버거킹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입니다. 요즘들어서 롯데리아나 맥도날드 버거들이 사이즈가 작아지고.. 시즈니쳐인지 뭔지 해서 막 고급버거를 비싸게 출시하는데 버거킹은 역시 아직 기본에 충실하군요. 사이즈부터가 다른데보다 훨씬 커요.

안에도 아주 풍부하네요 ㅎㅎ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는 치킨패티랑 양파랑 피클이랑 양상추랑 소스가 들어있어요. 소스는 마요네즈인가? 마요네즈인것 같네요. 마요네즈랑 치킨패티랑 조합이 잘맞거든요.

그리고 피클도 많아서 좋아요. 친구들중에는 피클 싫어하는 애들도 있던데.. 피클 진짜 맛있어요. 피자먹을때도 피클 없으면 안먹음 ㅋㅋ

두툼하죠?? 역시 버거킹이에요. 버거킹 모든메뉴 다 먹어봤는데 최고에요. 생양파가 들어있어서 그런가 양파의 매콤함까지 더해져서 끝맛까지 일품이네요.

버거킹에서 맛있는 치킨버거는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랑 롱치킨버거 밸런스치킨버거 3개다 엄청나게 맛있어요. 다른 버거보다 치킨버거가 칼로리가 조금 더 낮아서 요즘은 치킨버거를 자주 애용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