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정말로 많은데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 요즘 이렇게 바쁠 수 있나 싶을정도로 엄청나게 바쁘네요. 이번에 가산디지털단지역쪽에 새롭게 분양하는 지식산업센터가 있어서 일을 하고 있는데 정말 엄청나게 바빠요 ㅎㅎ 최근에 가산디지털단지역으로 출근하면서 저녁에는 직원들이랑 술자리를 가질 일이 많은데요, 술자리는 역시 맛집을 찾아다니는 재미로 먹죠??

제가 있는곳은 가산디지털단지 2단지 쪽이라서 이쪽 근처에서 요즘 맛집을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 몇일동안 먹어본곳 중 맛있는곳 몇군데를 알려드릴게요. 우선 저녁 술자리는 역시 삼겹살이죠? 벽산디지털밸리 5차 지하에 있는 음식점인데 아.. 이름 까먹음 ㅡㅡ; 암튼 곰탕 파는곳인데 여기 미나리삼겹살 맛있더라구요. 칼국수도 맛있음. 국물이 맛나요 ㅋㅋ 아 그리고 벽산디지털밸리 5차 1층에 오향족발이라고 족발이랑 보쌈 진짜 맛있음.


다음날은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출구 쪽에서 먹었어요. 야시장이라고 뭐.. 이쪽 근처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모르는 분들이 없는곳이죠? 포차형식으로 되어있는 곳인데, 1차와 2차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죠. 안주가 진짜로 많아요. 분위기도 완전 좋고 ㅋㅋ

역는 시간 좀만 지나서 가도 자리가 없을정도로 사람들이 바글바글~~ 일단 누룽지통닭부터 주문했습니다. 통째로 나오는 통닭에 파가 올려져 있고 그 밑에는 누룽지가!! 완전 맛있어요. 특히나 파랑 통닭이랑 머스타드소스에 같이 찍어먹으면 완전 맛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은 이유가 있죠?

그 다음으로 주문한 안주는 스팸 계란 두부김치!! 두부김치 뿐만 아니라 술안주로 최고인 스팸과 계란까지 함께 ㅋㅋ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특징들이 음식들이 아주 푸짐하게 나와요. 점심때 구내식당만 가봐도 5천원정도에 한식뷔페에서 진짜 많은 반찬을 배불리 먹을 수 있죠.


야시장에서 다 먹고 이동한곳은 건너편 포장마차~ 야시장 옆에 있는 막차라는 포차도 맛있는데 건너편에 있는 포차도 맛있어요. 일단 여기는 꼬막이 제대로임. 제가 비린건 잘 못먹어서 꼬막 비리게 하는집에서는 못먹는데 여기는 비린맛도 하나도 없고 완전 고소하더라구요. 여기 분위기는 완전 옛날 포장마차 분위기에요. 딱 좋아요.

테이블이 살짝 좁긴 하지만 뭐.. 옹기종기 모여서 먹는 맛이죠 ㅋㅋ 다음 안주는 제육볶음을 시켰는데요, 사람이 5명이라서 1차부터 이동하면서 계속 시켜먹어도 안주가 순식간에 줄어드네요. 제육볶음은 생각하는 바로 그 맛이에요.

2차까지 먹고 마무리는 다시 길 건너서 건너편에 있는 순대의 명가 미각에서 곱창전골 먹었어요. 날씨가 추워서 뭔가.. 따뜻한 국물이 땡겨서 들어갔는데 맛있네요. 속풀이로 해장 겸 마무리 먹고 집에 갔음 ㅎㅎ

그리고 다음날은 해장을 해야죠? 배달의 민족 어플 찾아보다가 아성원? 평이 좋길래 시켜먹었는데, 차돌짬뽕 예술이네요.. 양도 많고 칼칼한 국물에 차돌까지 캬.. 거기다가 세트로 시켰는데 탕수육도 바삭바삭하고 완전 맛있었어요. 역시..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이 너무 많아서 좋군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