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소사동 맛집 냉삼이 맛있는 '순돌이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에 날씨가 제법 선선하네요? 아침에 이렇게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니깐 기분이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진짜 올 여름 엄청 무더웠죠? 그래도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곳에서 한잔하면 기분이 좋은데요~ 술 마실때는 역시 삼겹살이죠 ㅋ

얼마전에 냉삼이 맛있는 부천 소사동 맛집 다녀왔습니다. 소사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순돌이식당인데요 여기 저번에도 가봤는데 냉삼이 정말로 맛있는 곳이에요.

무엇보다도 고기먹을 분위기가 좋은곳인데요 뭔가 옛날 느낌이 나는 상차림이네요 ㅋㅋㅋ 요즘에 이렇게 복고풍의 냉동삼겹살집이 많이 생기는것 같아요.

순돌이식당 기본 반찬으로는 쌈 채소랑 파채랑 각종 쌈장 마늘등등~ 고사리도 나오구요 콩나물에 이것저것 먹을게 많이 나오빈다. 그리고 요 묵사발도 주셨는데요 와.. 이거 정말로 맛있어요.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냉 묵사발 한그릇 먹으니깐 더위가 가시는 느낌이네요.

순돌이식당은 냉삼랑 차돌박이가 대표메뉴 입니다. 저는 둘다 주문했어요! 기본 주문은 최소 3인분부터~ 고기가 얇아서 금방금방 구워서 바로바로 먹기 좋더라구요.

요건 냉삼인데요 엄청 고기 질이 좋아보이죠? 역시.. 부천 소사동 맛집이라면 좋은 고기를 써야죠 ㅎㅎ 일단 그럼 구워먹어 볼까요~?

저는 차돌박이부터 구워서 먹었습니다. 차돌박이 오랜만에 먹는데요 금방 구워서 두세개씩 집어서 먹어야 제맛이에요 ㅋㅋ

굽는동안에 옆에 후추가 있으니깐 후추 뿌려가면서 구우면 더욱 맛있습니다. 고기 질도 좋고 아주아주 맛있어요. 부천 소사동에서 냉삼, 차돌박이 먹고싶을때 꼭 가보세요.

잘 구워진 차돌박이에 파채 살짝 올리고 마늘에 쌈장 올려서 먹으니깐 정말로 맛있네요.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곳에서 맛있는 냉삼, 차돌박이랑 소주한잔 최고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