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역 밥집 메뉴가 다양한 비빔스

반응형

요즘들어서 정말로 배달음식들이 먹을게 너무나도 많아진 시대인것 같아요. 예전과는 완전 다르게 이제는 배달이 안되는 음식을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모든 음식이 전부 배달이 되는것 같네요? 저는 배달음식이 많은 요즘이지만 그래도 가장 맛있는게 집밥같은 한식이 젤로 좋아요. 역시.. 한국사람은 밥을 먹어야함 ㅎㅎ



얼마전에도 송내역 근처에서 밥 배달시켜서 먹었는데, 완전 괜찮은곳을 발견했어요. 맛있는 송내역 밥집 비빔스 입니다. 여기는 생긴지 엄청 오래된곳인데 메뉴도 다양하고 진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의 밥집이에요. 뭐 된장찌개 김치찌개 비빔밥 돈까스등등 제 입맛에 딱 맞음.



여기는 배달 전문점으로 1인분 메뉴가 있기때문에 집에서 혼자서도 부담없이 배달시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이번에 김치찌개랑 옛날도시락 세트를 배달시켰습니다. ^^ 먹음직스러운 도시락이죠?



도시락에 반찬이 참 다양하게 있네요. 이건 건새우 튀김인데요 살짝 매콤하고 달달한게 밥반찬으로 이만한게 없죠?? 갠적으로 좋아하는 반찬중 하나임 ㅋㅋ



그리고 한식에는 역시 찌개가 필수이죠?? 이번에는 김치찌개도 같이 시켰는데요, 김치찌개 참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각종 반찬에 김치찌개만 있으면 한끼식사로는 아주 딱이에요. 양도 푸짐해서 엄청나게 배불러요 ㅎㅎ



반찬도 너무나도 여러개~~ 비빔스 메뉴도 많은데 반찬도 많네요 ㅋㅋ 다음에는 다른것도 다 시켜먹을거에요. 돈까스가 궁금하니깐 돈까스 시켜먹어볼거임. 이건 부추 오이무침인데요 오이 맛있어요.



햄이랑 김치도 있네요 ㅋㅋ 반찬 다양하죠?? 요즘에 1인분 배달시키면 최소 배달금액에 배달팁까지 좀 부담되는게 사실인데 비빔스 김치찌개 + 옛날도시락은 만원밖에 안해서 혼자서도 진짜 부담없이 배달시킬 수 있어요.



아 그리고 계란후라이까지 있음~ 거기에 옛날 소세지까지 ㅋㅋ 멸치볶음에 볶음김치도 있습니다. 반찬 이정도면 정말 훌룡하지 않나요??



김치찌개도 아주 맛있어요. 칼칼한게 돼지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고기를 좋아하는 저한테는 최고의 찌개였습니다. 한끼 배불리 먹고싶다면? 송내역 비빔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