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편의점 도시락 오늘은 따닥불고기 먹어볼까?

반응형

집에서 밥해먹기 귀찮을때가 있잖아요? 그런데 저는 집 바로 옆에 얼마전에 이마트24 편의점이 생겼어요! 완전 꿀~~ 진짜 걸어서 1분거리에 편의점이 있으니깐 이렇게 편할수가~~ 밥해먹기 귀찮을때는 그냥 편의점에서 도시락 사먹는데요 요즘에는 도시락들이 퀄리티가 워낙에 좋아서 집밥보다 맛있을때가 있어요.



특히 저는 고기반찬을 좋아하기 때문에 도시락을 고를때는 언제나 고기가 있는것만 골라서 먹습니다. ^^ 이번에 먹을 이마트 편의점 도시락은 '따닥불고기' 에요. 따닥불고기는 약간 바싹 구운듯한 느낌으로 구워줘야 맛있어요. 그럼 이마트24 편의점 따닥불고기는 무슨맛일까요~ 먹어볼까욤?



맛있는 따닥불고기 도시락 입니다. 도시락 한가운데 떡하니 큼직한 불고기가 올려져 있네요 ㅋㅋ 밥도 양이 꾀 많아서 이정도면 한끼로는 배불리 먹겠네요. 양이 부족하다 싶으면 컵라면이랑 같이 먹어주면 더 맛날것 같아요.



그럼 메인반찬 말고 사이트반찬은 머가 있을까요? 일단 계란말이~ 그리고 위에는 뭔지 모르겠지만 나물이 있네요. 근데 나는.. 나물은..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ㅋㅋ



오뎅도 있어요. 그리고 오뎅 위에는 저게 머더라.. 암튼 맛있어요. 매콤새콤한게 입맛을 돋아주는 반찬들이에요. 그냥 불고기만 있으면 재미 없잖아요? ^^



일단은 먹어봤는데요 따닥불고기 아주 맛있네요. 양파가 같이 있어서 같이 먹으니깐 더 맛있어요. 소스도 달달하고 이건뭐.. 어린이들도 참 좋아할만한 그런 맛이에요. 저는 아주 대만족!!



계란말이도 맛있어요. 요즘에는 이마트 편의점 도시락을 자주 먹는데 따닥불고기는 무조건 또 사먹을 생각이 있어요. 진짜 밥해먹기 귀찮을때는 도시락이 최고에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