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메뉴는 역시 오리지널이 맛남~ 간장맛~

반응형

안녕하세여~ 그저께 친구 만나서 오랜만에 교촌치킨 먹고왔어요. 좀 이른시간에 만났는데 간단하게 뭐 먹을만한거 없나 찾아보다가 갑자기 교촌치킨이 땡겨서 고고~ 송내역 로데오거리쪽에 있는 교촌치킨인데 여기는 뭐 집 근처이고 해서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역시 치킨은 교촌이죠?? 교촌이랑 비슷한 치킨조차 찾아볼 수 없는 독보적인 바로 그맛!! 다른 치킨들은 맛이 비슷한게 많이 있는데 교촌치킨은 진짜 교촌 아니면 그 맛을 낼 수 없어요 ㅋㅋㅋ 그래서 교촌은 대체할만한 치킨이 없음! 암튼 이런시간 인데도 치맥을 즐기시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교촌치킨은 다 맛있지만 특히 메뉴중에서 단연코 땡기는건 오리지널 간장맛 입니다. 허니도 먹어봤는데 음.. 허니가 좀 달달해서 저는 허니보다는 오리지널 간장 메뉴가 입맛에 잘 맛더라구요. 그리고 콤보로 먹으면 날개랑 다리랑 봉만 나오는데요, 콤보도 맛있음. 하지만 오늘은 한마리를 맛보기 위해서 오리지널로 주문~~



진짜 맛있어보이죠?? 냄새가 아주 좋아요 ㅋㅋㅋ 교촌치킨만의 특유의 냄새가 있죠! 저는 치킨중에서 특히 닭다리하고 봉이 젤로 맛있어요. 집에서 배달시켜 먹어도 좋지만~ 요즘은 교촌치킨 매장을 잘 해놔서 매장에 자주 방문하는 편이에요. 배달로 먹는것 보다 바로 튀겨진것을 먹을 수 있어서 더욱 바삭바삭함!



그리고 바로 이 치킨무가 진짜 맛있는데요, 교촌은 치킨무를 직접 만들잖아요? 이게 일본에서 그렇게 인기가 많다던데요 ㅋㅋ 암튼 치킨한조각 먹고 치킨무 하나 먹으면 환상의 궁합이에요.



한때는 오리지널 간장맛 말고 레드에 꽃혀서 레드콤보만 계속 먹었는데 요즘은 그냥 이 짭짤한 간장맛이 젤루 땡기네요. 낮술 소주 맥주 가리지 않고 먹기에는 교촌치킨이 좋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