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10% 할인 쿠팡와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반응형

요즘 집에서 배달을 자주 시켜먹는데요~ 저는 쿠팡와우 회원이라서 쿠팡 로켓배송이나 쿠팡플레이를 잘 이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요즘은 쿠팡이츠도 와우 회원이면 음식값 10% 할인에 세이브 배달로 배달료도 할인해주더라구요. 물론 해당 안되는 매장도 있지만 점점 늘어나는 추세라서 요즘 쿠팡이츠 10% 할인받고 이것저것 많이 먹었어요.

쿠팡이츠 10% 할인받고 주문하기 :  https://share.coupangeats.com/Q0ya3fPv2Bb

 

와우할인 소식이 도착했어요🎁

지금 와우회원이라면 쿠팡이츠 매 주문 [✨10% 할인]!

share.coupangeats.com

이건 어제먹은 맛있는 노브랜드 스리라차치킨버거 입니다. 노브랜드 버거는 처음으로 먹어봤는데요~ 치킨 패티가 부드럽고 소스도 너무 맛있어요.

주문할때도 10% 할인받고 배달도 1천원 할인.. 대박.. 요즘 배달료도 비싸고 최소 주문금액도 높아서 집에서 혼자 시켜먹기 부담스러운데 쿠팡이츠 넘좋네요.

그리고 요건 너무너무 맛있는 맘스터치 화이트갈릭 싸이버거!! 저는 버거를 엄청나게 좋아합니다. 버거랑 콜라의 조합은 너무나 환상적이에요..ㅎㅎ

물론 이것도 쿠팡이츠에서 할인받고 주문~ 언제까지 이벤트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당분간 배달은 쿠팡이츠에서 시켜먹는걸로!!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