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의자 가성비 좋고 편해요. 추천 할만하군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참 덥습니다.. ^^ 더워서 집에서 컴퓨터 하는데 의자에 땀이 배길 정도에요. 집에 컴퓨터 의자가 아주 오래된거라서 바꿔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진짜 괜찮은 가성비 컴퓨터 의자 발견했어요. 정말로 큰 기대없이 주문한건데 한달정도 사용하고 있는 지금 정말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거든요~

체어클럽 M1 기본형 블랙바디 메쉬 의자, 블루

진짜 써보고 사심없이 추천하는 가성비 컴퓨터 의자 입니다. 체어클럽껀데요 새로운세상 새로운의자라는 슬로건 처럼 정말로 가성비 좋은 새로운 의자에요. 심플하지만 뭐랄까.. 앉았을때 느낌이 너무나도 좋고 등받이도 매쉬로 되어있어서 여름에도 아주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체어클럽 의자는 조립을 해야하는데요~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조립을 하는게 너무너무 간단해요 ㅎㅎ 일단 그럼 어떤 의자인지 제가 보여드릴게요.


조립을 하기 전에 박스에서 꺼내면 요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의자 바퀴랑 가운데 봉이랑 등받이랑 좌판을 조립하면 됩니다. 아주아주 쉬워요 5분이면 조립할 수 있습니다.

우선은 의자 바퀴쪽에 가운데 지지봉을 결합해줍니다. 의자 바퀴쪽도 부드럽게 움직이고 좋더라구요. 예전에 쓰던 의자는 바퀴가 불편했는데.. 이건 바퀴가 부드러워서 넘나 좋아요. 한달정도 사용해 봤는데 바퀴쪽은 전혀 불편함이 없고 부드럽네요~

그 다음은 밑판을 봉 위에 끼워줍니다. 그냥 뭐 끼워만 주면 끝나기 때문에 딱히 조립이랄것도 없는 의자에요. 쿠션감도 적당해서 앉았을때 편하더라구요. 저는 한달정도 방석을 깔고 사용하고 있는데 완전 푹신푹신해서 좋아요. 진짜 이번에 체어클럽 의자 사서 쓰다보니 비싼의자가 필요 없겠더라구요. 가성비 컴퓨터 의자는 체어클럽이 좋은것 같아요.


자~ 마지막으로 등판을 조립해주면 끝!! 등판은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체형에 맞게 적당한 높이로 고정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등받이 부분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매쉬로 되어있기 때문에 요즘같은 여름날에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두툼한 등받로 되어있는 컴퓨터 의자 보다는 요런 매쉬로 되어있는 의자가 좋아요.

의자 밑에쪽에 보면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부분과 의자가 뒤로 누워지는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진짜로 이번에 컴퓨터 의자를 찾으면서 생각한게 딱 기본에 충실한 가성비 의자인데 그 부분에 있어서는 아주아주 좋아요 ㅎㅎ

체어클럽 M1 기본형 블랙바디 메쉬 의자, 블루  

짠~ 완성된 체어클럽 컴퓨터 의자입니다. 색상도 아주 시원해보이고 좋군요 ㅋㅋ 제가 원하던 대로 딱 기본에 충실한 의자에요. 편하고 바퀴도 부드럽게 움직이고 등받이도 시원해요 가성비 컴퓨터 의자 찾으면 추천해요~ 편하고 좋은 의자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