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은피자 물한컵 전자렌지에 넣고 같이 데우기 효과가 있을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정말로 쌀쌀하네요? 이제 길거리에서 두꺼운옷 입은사람들도 많이 보여요. 저는 오늘 일찍 출근했지만 일찍 퇴근했어요 ㅎㅎ 저녁을 간단하게 먹을까 하다가 3일전인가 시켜먹은 도미노피자 콰트로치즈퐁듀가 냉장고에 있어서 데워먹었죠.



냉장고에 있는 식은피자를.. 어떻게 데워야 맛있을까요? 그래서 인터넷에 찾아보니깐 전자렌지 안에다가 물한컵을 넣고 피지랑 같이 데우면 피자가 촉촉하게 데워진다고 하네요? 이런방법이!!



일단 피자가 식으면 특히 피자 끝부분이 말라버리죠? 치즈야 데우면 다시 쭉 늘어지게 잘 데워지지만 토핑이나 피자 크러스트 부분은 말라서 별로 맛이 없어요. 뭔가 촉촉한 맛이 없는 느낌이랄까???



그래서 저도 이번에 물한컵 넣고 데우기 도전해봤네요. 아 일단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물한컵 전자렌지에 넣을때 저렇게 옆에 놓지 마시고 물을 가운데 넣는게 잘 데워지는 느낌이에요.



식은피자와 물한컵을 전자렌지에서 음식데우기로 한 1분 30초? 요정도 하니깐 엄청 뜨겁게 잘 데워지더라구요. 그리고 확실히!! 물 한컵을 넣은거랑 안넣은거랑 차이가 있네요? ㅎㅎ



그냥 물한컵 안넣고 데울때보다 확실히 몰한컵 넣고 데우니깐 토핑도 촉촉하게 살아나고 피자가 방금 배달온것처럼 살아나요 ㅋㅋ 물론 100% 완벽하지는 않지만 물한컵을 넣고 안넣고 차이는 확실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