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동 맛집 온돌 분위기 좋아요

반응형

얼마전에 회사에서 일을 끝마치고 합정동에 밥먹으러 갔는데요, 합정동에 맛집이 진짜로 많아서 좋아요. 요즘 합정동에 자주가는데 갈때마다 색다른 맛집 찾아다니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이번에 가본곳은 합정동 온돌인데 여기 정말 괜찮았어요.

온돌 불판에 부채살이랑 소삼겹 구워서 먹는곳인데요~ 술먹으러 가기도 좋고 밥먹으러 가기에도 분위기가 너무 좋은곳이에요. 일단 술안주로 먹기 위해서 부채살이랑 고추장찌개?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고기보다 먼저나온 고추장전골인데요~ 칼칼한게 맛있어 보이죠? 생각보다 매운맛은 아닌데 뭔가 다른곳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맛이에요. 아주 맛있더라구요.

수제비 사리도 같이 넣어서 끓여서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술안주로 딱이네요. 부채살 먹기 전에 먼저 술한잔 하면서 먹기에 딱 좋아요.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인 합정도 온돌 부채살 입니다. 진짜 이거 먹어보고 여기 정말 합정동 맛집이구나 싶었어요. 고기가 정말 부드럽게 잘 구워주시더라구요?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시는데요~ 한두번 해본게 아닌 솜씨로 정말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소고기는 진짜 얼마나 익혀서 먹느냐가 가장 중요해요.

스테이크처럼 딱 먹기에 좋게 부드럽게 구워주십니다. 소스도 이것저것 있으니까 맘에 드는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저는 그 머냐 땅콩소스가 있는데 그게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 다 먹고 마무리로 한잔 더 하면서 떡갈비도 주문했습니다. 떡갈비는 뭐 말할것도 없이 맛있었어요. 합정동에 가보면 온돌 꼭 가보세요~ 아주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