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라이 치킨 주말을 즐겁게 보냈어요

반응형

어제는 즐거운 주말이였죠? 저는 토요일날 친구를 만나서 낮부터 술을 한잔 땡겼어요. 집 근처에 가끔 가는 치킨집에 있는 여기 맛있거든요. 리얼후라이 치킨인데 매장도 여기저기 있고 일단 집근처에 있는곳은 술 먹을 분위기가 넘나 좋아요. 그래서 가끔 가는곳이죠 ^^



날씨가 엄청 더웠는데 창문을 열어놓으니깐 시원하네요. 강냉이랑 치킨무랑 하나씩 집어먹으면서 소주 한잔씩 먹으니깐 여유롭고 좋군요 ㅋㅋ 역시 여름에는 이맛이 술먹으러 가는거죠?



엄청 시원해보이죠? 에어컨 굳이 틀 필요 없이 햇빛이 강하지 않아서 창문 열어놓고 먹으니깐 분위기도 좋고 바람도 솔솔 불어서 시원하더라구요. 야장도 있는데 야장보다는 창문이 있는 실내가 좋아요.



리얼후라이 치킨 메뉴가 나왔습니다~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입니다. 뭐 고르기 힘들때 가장 많이 먹는 메뉴가 아닐까요? 반반치킨은 누가만들었는지 몰라도 정말.. 최고의 요리에요 ㅋㅋ



다른 치킨집들도 맛있지만 리얼후라이 치킨도 바로 튀겨서 그런지 튀김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맛있네요. 소스도 달라고 하면 주니깐 후라이드는 소스에 찍어먹음 맛있어요.



양념은 딱 생각하는 양념치킨 바로 그맛 ㅋㅋ 뭔가 옛날 양념치킨맛?? 무슨 느낌인지 아실거에요. 다른 메뉴도 많으니깐 다음에는 다른 메뉴에도 도전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