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싸이버거 가격 칼로리 영양성분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에 배가 고파서 오랜만에 맘스터치 싸이버거 시켜먹었어요. 치킨버거 중에서는 단연 원탑이라고 할 수 있는 맘스터치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싸이버거 너무 맛있죠?

싸이버거 말고 불고기버거도 시켰는데 불고기버거는 남겨뒀다가 먹을거고 오늘은 일단 싸이버거 먼저 먹었습니다. 쿠팡이츠에서 주문했는데요, 맘스터치는 배달과 주문 가격이 동일하다고 써있더라구요. 그래서 맘스터치 싸이버거 단품 가격은 4,600원에 주문했어요.

그럼 맘스터치 싸이버거 영양성분도 알아볼까요? 단품 기준에 중량은 230g 입니다. 열량 칼로리(kcal)은 594칼로리구요, 나트륨은 1,009gm이 들어있네요. 그리고 당은 14g, 포화지방은 8.6g, 단백질은 28g이 들어있습니다. 와.. 완전 고단백 버거 아닌가요? 단백질이 너무 풍부하네요 ㅎㅎ

자~ 그럼 맘스터치 싸이버거 가격이랑 영양성분 알아봤으니 맛있게 먹어야겠죠? 저는 보통 버거를 먹을때 감자튀김은 잘 안시키고 버거만 단품으로 먹는 편이에요. 감자튀김 안먹고 버거랑 제로콜라만 먹으면 은근 건강식 아닌가요~?

일단 맘스터치 싸이버거 패티는 통다리살 입니다. 진짜 두툼한 패티가 통째로 들어있구요, 피클이랑 양상추랑, 양파랑 소스가 들어있어요. 간단한 구성이지만 정말로 맛있죠.

일단 맛은 당연히 맛있구요~ 뻑뻑한 가슴살이 아니라 부드러운 닭다리살 패티라서 더 맛있더라구요. 쫀득하고 너무너무 맛있는 맘스터치 싸이버거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