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스트시티 주안 2,579세대 대단지

반응형

오늘은 화창한 날씨가 기분이 좋아지네요~ ^^ 낮에 시간도 많고 요즘에 아파트를 많이 알아보고 있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는데요, 참.. 내집마련이라는게 쉽지가 않네요. 청약통장 가점도 낮아서 청약은 꿈도 못꾸고 있어요. 저같이 청약통장이나 비싼 시세때문에 내집마련을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죠? 그런데 이번에 주안역 인근으로 무려 2,570세대의 대단지 아파트가 지어진다고 해서 알아봤는데요 청약통장이 없어서 가능해서 눈길이 가네요.

 

 

더퍼스트시티 주안 아파트는 사업방식이 지역주택조합 방식이라서 청약통장이 있건 없건 조합원 자격만 되면은 가입할 수 있는 아파트입니다. 전체 규모는 지하 2층 ~ 지상 최고 30층에 총 2,570세대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1차에서는 1,150세대를 먼저 모집하는데 1차 모집세대수는 많지 않은만큼 빠르게 마감될것으로 예상되네요.

 

 

특히나 더퍼스트시티 주안은 아파트 입지가 아주 좋은데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457-6번지로 여기는 인천지하철 2호선 시민공원역과 아주 가깝습니다. 걸어서 5분이내 역세권이라서 편하게 지하철을 이용할수 있고, 또한 1호선 주안역과도 도보 역세권 입니다. 여기에 더해서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가 진행중인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B라인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어서 GTX개통시 큰 변화가 예상됩니다.

 

 

주변으로 학군도 우수한데요 단지 주변으로는 약 30여개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와 인천대학교, 인하대학교, 연세대학교 등 다양한 명문 학군이 다수 있습니다. 자녀들의 교육관경과 역세권을 모두 만족하는 대단지 아파트인 만큼 그 가치는 더욱 높아지겠죠?

 

 

초, 중, 고 뿐만 아니라 어린 자녀들이 있는 부부들을 위해서 단지 내에는 국공립 유치원이 개설될 예정입니다. 단지에서 바로 이용하는 만큼 안심하고 자녀들을 맡길 수 있습니다. 이런 맘 편한 교육환경은 더퍼스트시티 주안에서만 누릴 수 있습니다. ^^

 

 

단지를 살펴볼까요? 에코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친환경 단지로 단지 내에는 넓은 중앙광장과 수변시설, 역사박물관에 어린이테마파크 등 자녀들이 자연을 즐기면서 뛰어놀 수 있는 다양한 공원과 문화시설이 조성됩니다. 대단지 아파트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죠.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시설도 갖춰집니다. 프리미엄 아파트에서만 볼 수 있던 커뮤니티 시설에는 골프연습장과 휘트니스센터, 필라테스 등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운동시설이 있습니다. 단지에서 바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죠.

 

 

위치나 규모, 다양한 시설등은 모든것이 갖춰져 있습니다. 세대구성 또한 전용면적 59제곱미터, 74제곱미터의 혁신설계를 선보이는데요, 4베이 구조로 우수한 채광과 통풍이 아주 좋아서 쾌적한 실내공간이 제공됩니다. 안방쪽 드레스룸과 거실 펜트리장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주방쪽은 럭셔리 아일랜드형 작업공간으로 주부님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구조인 만큼 내집마련에 대한 부담도 덜고 무엇보다도 지역주택조합의 특성상 주변보다 저렴하게 아파트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현재 1차 조합원을 모집중으로 세대수가 많지 않으니 서두르는게 좋겠죠? 홍보관에 방문하면 자세한 상담과 실내 실내 유니트를 관람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방문예약을 접수하고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