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 잔여세대

반응형

이번주는 여태까지 겪었던것 중에서 가장 심한 미세먼지가 있는날씨였어요.. 하늘이 뿌옇게 흐린게 시야도 좁아지고 무엇보다도 먼지가 너무 많아서 목이 칼칼할 정도에요. 이럴때는 정말 숲속 공기좋은곳이 그리워지네요.

 

 

요즘에는 주거 트랜드가 편리한 교통도 중요하지만 미세먼지같은 환경의 영향때문인지 숲세권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은 추세더라구요. 그런데 도심속에서는 숲세권을 누리기란 쉽지 않은데요 이번에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가 단지 바로 앞에서 넓은 숲세권을 누릴 수 있는 아파트를 분양중에 있습니다. 현재는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중이에요.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 바로 앞으로는 53만㎡의 어린이대공원이 바로앞에 있어서 축구장, 놀이동산, 동.식물원, 야외공연장 등 다양한 시설을 내 집 정원처럼 원할때마다 누릴 수 있습니다.

 

 

물론 숲세권 뿐만 아니라 바로 앞 건국대학교를 비롯해서 인근으로 건국대학교병원, 롯데백화점 건대점, 스타시티몰, 이마트, 뚝섬 한강공원, 커먼그라운드등 다양한 쇼핑, 문화시설들이 인접해 있는 아주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이 예정되어 있고 구의초등학교, 구의중학교, 건대부고, 건대사대부중, 동대사대부여중.고등학교 등 우수한 학군으로 자녀교육이 더 없이 훌룡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통이나 문화, 쇼핑, 학군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으면서도 도심속 숲세권을 누릴 수 있는 입지라서 누구나가 원하는 최상의 주거입지인데요, 뿐만아니라 어린이대공원에는 녹지 및 수림 9.8만평, 아이들을 위한 키즈 오토파크, 서울 상상나라, 놀이공원, 어린이텃밭등 많은 시설들을 누릴 수 있다는게 강점입니다.

 

 

요즘에 서울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가 많이 늘어났는데요, 산림청, 국립산림과학원 자료에 따르면 도시숲으로 미세먼지 평균 25.6%, 초미세먼지 평균 40.9%의 저감효과로 앞으로 도심속 솦세권 입지는 내집마련을 할때 그 중요도가 더욱 높아질것 같습니다.

 

 

그럼 세대구성을 살펴볼까요? 서울시 광진구 광나루로 458번지 일원으로 지하 2층 ~ 지상 35층 / 11개동 / 730세대를 일반공급하는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는 전용면적 84㎡ ~ 전용면적 115㎡로 구성됩니다.

 

현재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중으로 잔여세대가 빠르게 소진중으로 도심속 숲세권 아파트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 기회를 잡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