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 하이팰리스 2차 상도역 초역세권

반응형

최근들어서 정말로 서울의 집값이 어마어마하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내집마련은이 더욱 힘들어지고 있는데요, 그래도 잘 찾아보면 아직도 기회들이 남아있습니다. 특히나 지역주택조합의 경우 안정성이 중요한데요, 정말 안전한 상도역 역세권 아파트 동작 하이팰리스 2차가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델하우스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모델하우스에 방문하기 전에 제가 먼저 알려드릴게요. 참,, 모델하우스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한다니 잊지마세요~

여기는 워낙에 입지가 뛰어난 곳이라서 이미 주변에서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텐데요,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상도역 동작 하이팰리스 2차 지역주택조합에 대해서 어떤 아파트인지 자세하고 꼼꼼하게 알려드리게요~ ^^

우선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라고 하면 사업의 안정성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동작 하이팰리스 2차 전에 진행된 동작 하이팰리스 1차의 경우 성공적으로 사업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조합설립인가를 받아서 진행중에 있으며, 2018년 이후 지역주택사업 중 3번째 성공사업 입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보면 동작 하이팰리스 1차의 경우 2019년 12월 사업계획 승인을 접수할 예정이고 1군 시공사인 현대건설과 MOU를 체결하는 등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조합원을 모집하는 동작 하이팰리스 2차 역시 2019년 3월 동작구청에서 동작상도역지역주택조합추진위원회 설립을 득해서 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는것은 전문 업무대행사의 능력이 중요한데요~ 상도동 이수 브라운스톤과 동작 하이팰리스를 성공시킨 책임감 있는 상우디벨럽먼트가 동작 하이팰리스 2차를 진행합니다. 지역주택조합을 보면 정말로 책임감 없는 업무대행사 때문에 고생을 하는경우를 많이 봤는데요, 믿음직한 업무대행사와 함께한다니 더욱 안심이 되는 아파트죠?  ^^

그럼 동작 하이팰리스 2차 사업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내집마련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역시나 입지인데요, 지하철 7호선 상도역과 아주 인접한 초역세권 아파트로 여의도나 용산 15분대, 강남은 20분대로 서울 중심권 교통의 요충지 입니다.

이렇게 서울의 주요 업무지구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서 요즘 중요한 가치로 떠오르는 직주근접 조건의 아주 뛰어난 입지 입니다. 여의도, 용산, 서초, 강남의 서울 중심권으로 20분대로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이 갖춰져 있습니다. 저녁이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는 진정한 직주근접 입지이죠?

그리고 교육환경과 더불어 교육환경도 매우 중요한데요, 단지를 기준으로 도보 10분이내에 신상도초등학교와 강남초등학교, 장승중학교가 있는 초품아 아파트 입니다. 자녀들의 교육환경도 걱정이 없는 입지이죠.

게다가 한강대교 노들섬이나 둘레길 그리고 상도근린공원등도 20분 이내로 이용할 수 있어서 도심속에서 누리기 힘든 자연환경도 가까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쪽 주변을 아시는 분들은 주거환경의 조건이 아주 뛰어나다는것은 다들 알고 계실거에요.

개발환경도 우수한데요, 동작 하이팰리스 2차에서 도보 5분거리에 종합행정타운 건립이 추진중으로 2020년경 종합행정타운이 형성되면 약 11,000여명의 근로자가 근무를 함으로써 주변으로 주거수요가 증가와 경제적 파급효과가 기대됩니다.

여기에 동작구청 부지 개발계획과 2019년 개통된 서리풀터널까지~ 다양한 개발이 진행되고 있어서 지금도 좋지만 향후 미래가치가 더욱 기대되고 있습니다.

입지와 가치가 뛰어난 동작 하이팰리스 2차는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 154-30번지 일원으로 지하 4층 ~ 지상 35층, 10개동, 아파트 약 1,230세대가 지어질 예정입니다.

특히나 평형대가 전용면적 45타입, 59타입, 84타입으로 주택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됩니다. 실속있고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많은 평형대까지 두루 갖춰진 팔방미인 아파트네요.

단지배치도를 보면 단지 곳곳에는 다양한 녹지공간과 넓은 동간거리 그리고 남향위주로 배치되어서 더욱 우수한 채광과 일조량이 장점입니다.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친환경 단지에서 어린아이들도 뛰어놀 수 있고 입주민들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겠네요.

단지 내에도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있습니다. 건강을 위한 휘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등 운동시설과 어린이집, 어린이놀이터, 시니어센터 등 고급 아파트에 적용되어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단지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면구조 역시 전세대 4베이 구조가 적용되어서 개발감이 아주 우수하고 통풍, 일조량도 뛰어난 설계 입니다. 특히 3면 개방형 테라스 공간이 이어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모델하우스에 방문해서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또한 특화시스템을 빼놓을 수 없겠죠? 새집 증후군이 예방되는 친환경 마감제와 스마트폰으로 다양하게 제어할 수 있는 홈 IOT시스템도 적용됩니다. 무엇보다도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게 중요하니깐, 홈페이지를 통해서 방문예약을 접수하고 모델하우스에 방문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