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 잔여세대

반응형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 잔여세대 동·호 지정중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정말로 좋네요. 주말을 맞아서 밖에 나들이를 갔다가 모델하우스에 들려서 내집정보를 알아보고 왔어요. 부천시 작동에 15년만에 신규로 공급되는 아파트가 있어서 알아봤는데요,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 입니다. 청약경쟁률이 최대 9.07대 1로 높은경쟁률로 마감되었는데요 오랜만에 공급되는 아파트라서 그런지 인기가 많았습니다.

청약을 마감하고 이제 마지막으로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중에 있다고 하니깐, 마감되기 전에 빠르게 알아보는게 좋아요. 홈페이지에 자세한 내용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

그럼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은 어떤 아파트인지 하나씩 알아볼까요? 시공사는 동도건설로 수지, 군포, 신동백, 심곡본동, 부개동, 마산역, 창동등 다양한 곳에서 검증받은 품질이 높은 시공사 입니다. 집을 짓는 새로운 생각으로 만드는 부천 동도 센트리움 입니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곳은 경기도 부천시 작동 5-1번지 일원으로 총 사업규모는 지하 1층 ~ 지상 14층, 아파트 8개동, 총 238세대를 공급합니다. 세대수가 많지 않은관계로 빠르게 마감중이네요.

무엇보다도 내집마련에서 중요한것은 당연히 입지일텐데요, 부천 동도센트리움은 서울과 아주 가까운곳에 위치합니다. 7호선 까치울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위치로 7호선 뿐만 아니라 소사원시선(예정), 원종홍대선 원종역(예정)등 전철 교통망이 예정되어 있어서 향후 더욱 빠른 교통환경이 기대되는 곳입니다. 여기에 신월 IC도 인접하여 경인고속도로를 통해 서울까지 더욱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지 옆으로는 까치울초등학교와 성곡중학교가 가까이 있어서 자녀들의 교육환경이 우수합니다. 여기에 원종시장, 홈플러스, 부천시립 꿈여울도서관, 부천종합운동장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갖춰져 있죠. 무엇보다도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은 도심속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데요, 범바위산, 지양산, 은데미공원등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자연환경으로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단지는 총 8개동으로 단지 내부에는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주민휴게시설이 있어서 어린이들이나 입주민들이 운동과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바로 옆으로 근린공원도 가까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대는 남향위주로 배치되어 일조량과 채광이 우수합니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에는 다양한 시스템이 적용되는데요, 층간소음완충시스템, 주차장 강제 환기시스템, 비데 양변기, 세대환기 시스템, 에어컨 냉매배관매립의 웰빙 시스템과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에너지 사용량 표시 시스템, 세대 전체 LED조명, 지하주차장 LED조명, 일광 소등 스위치 시스템으로 에너지가 절약됩니다. 또한 다양한 빌트인도 있는데요, 빌트인 가스쿡탑, 광파오픈, 빌트인 렌지후드, 음식물쓰레기 탈수기, 전동 빨래 건조기등이 설치됩니다.

보안시스템으로는 무인경비 시스템, 주차관제 시스템, 발코니 자동동체감지 시스템, 원격 검침 시스템으로 안전한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마지막으로 트랜드에 맞춘 네트워크 시스템인데요, 홈네트워크 시스템, 초고속 정보통신, 위성방송 수신 안테나, 디지털 TV 수신장치, 홈시어터 배관, 실별 디지털 온도조절 시스템으로 더욱 편리한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이렇게 다양한 장점이 있는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은 전용면적 73㎡, 78㎡, 84㎡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전용면적 73㎡는 178세대가 있습니다.

전용면적 74제곱미터는 44세대로 세대 내부에는 거실 팬트리수납공간과 주방 다용도실이 있어서 다양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안방에는 별도의 독립된 화장실과 샤워부스가 별도로 설치되어 있고 넓은 드레스룸이 있어서 의류를 보관하기 편리합니다.

총 16세대가 있는 전용면적 84㎡는 복층 테라스형 구조로 더욱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교통과 더욱 빨라지는 미래가치가 있는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이 잔여세대를 동·호 지정중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