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은 GL메트로시티 한강 지식산업센터 한강 위 사옥

반응형

사무실에서 일을 하다 보면 계절이 바뀔때마다 창밖 풍경도 변하는데요 일을 하다가 창밖의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바라보면 마음이 편안해지곤 합니다. 그만큼 사무실에서 바라보는 조망도 업무효율성에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특히 한강조망이 펼쳐진다면 더할나위가 없을것입니다. 이번에 정말로 아름다운 한강조망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조망의 덕은 GL메트로시티 한강 지식산업센터가 한강위 새로운 사옥을 선보입니다.

정말로 다시 없을 프리미엄 입지에 들어서는 덕은 GL메트로시티는 한강 바로 앞에 들어섭니다. 덕은지구의 입지중에서도 한강이 가장 가까운 입지로 덕은 도시개발사업지구 업무11, 업무12블럭에 지어집니다. 사진만 봐도 한강이 정말로 가까운것이 느껴질 것입니다. 이정도 한강뷰의 입지에 사옥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 만으로도 그 기업에 대한 인식이 달라질 것입니다.

덕은 GL메트로시티 한강이 들어서는 덕은지구를 정리해보면 총 사업면적 약 64만 5천여 제곱미터로 아파트부지, 상업시설, 주상복합, 업무용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아파트 분양이 많이 진행되고 한참 공사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약 2~3년 이후에는 지금과는 완전 다르게 활성화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지역입니다.

위치상으로는 서울 바로 옆으로 한강과 아주 가까운 도시개발사업지구인데요, 특히 마곡 스마트시티, 상암디지털미디어시티(DMC), 여의도 업무지구(YBD), 도심 업무지구(CBD)등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이 편리한 곳입니다. 여기에 창릉신도시와 고양 향동지구도 개발되고 있어서 사실상 서울 서북권의 새로운 중심입지로 바뀔 것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단지 바로 앞에 리버파크 브릿지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리버파크 브릿지는 자유로 위로 걸어서 한강까지 이동할 수 있는 다리 입니다. 한강을 바라보는것 뿐만 아니라 도보로 한강의 공원과 캠핑장 등 자연환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정도의 한강 프리미엄을 가진 지식산업센터가 또 있을까요?

입지적으로는 누구나가 인정하는 곳으로 입지적인 부분의 설명은 크게 필요하지 않은 곳입니다. 덕은 GL메트로시티 지식산업센터는 GL이 시행하고 1군 시공사 현대건설이 시공합니다. 최고의 건설사와 종로 그랑서울, 문정SK V1 GL메트로시티, 강남 원에디션 등 성공적인 사업을 진행한 시행사가 함께하는 만큼 그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단지 내 시설을 본격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덕은 GL메트로시티 한강 지식산업센터 1층에는 모던한 색상을 세련되게 연출한 로비가 있습니다. 입주사 임직원들이나 고객분들이 방문을 했을때 가장 먼저 찾는 곳인 만큼 깔끔하고 모던하게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지식산업센터 A타워와 B타워 4층에는 다양한 컨시어지 커뮤니티가 갖춰집니다. GL메트로시티 지식산업센터는 A동과 B동 2개동으로 구성됩니다.

4층 컨시어지 커뮤니티에는 여성 근로자들을 배려한 공간인 여성전용 휴게실이 갖춰집니다. 프라이빗한 좌석공간 연출과 수유실 등이 배치됩니다.

휘트니스 클럽도 만들어질 계획인데요, 입주사 임직원들이 휴식시간에 자유롭게 내려와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G·X룸, 운동공간, 샤워시설이 만들어집니다.

이 뿐만 아니라 방문객이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는 리셉션, 입주사 임직원들이 소통할 수 있는 로비 라운지, 입주기업 CEO 등 VIP분들을 위해서 소수의 프라이빗한 그룹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VIP라운지도 갖춰집니다. 정말 세세한 배려가 돋보이는 컨시어지 커뮤니티 입니다.

4층에 갖춰지는 컨시어지 커뮤니티 이외에도 각 층에는 근무자들이 휴식과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층별 라운지도 갖춰집니다. 한강뷰를 바라보면서 티타입을 가지는 지식산업센터를 상상해보신적 있으신가요? 덕은 GL메트로시티 한강에서는 가능합니다.

단지 내부의 시설을 알아보았구요, 그 다음은 단지 외부에는 어떤 스페이스가 연출되는지 세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지상 1층에는 미러폰드 가든, 센트럴 가든, 브릿지 가든 등 다양한 휴식 가든이 들어오구요, 4층 센터피스 가든은 A타워와 B타워 중앙에 위치합니다. 그리고 각 타워마다 옥상에 스카이가든이 조성되어서 높은곳에서 한강을 바라보면서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층별 평면도 1F

 

층별 평면도 2F
층별 평면도 3F
층별 평면도 4F
층별 평면도 5~14F
층별 평면도 15~21F

그동안 보지 못했던 한강 위 사옥 덕은 GL메트로시티 한강 지식산업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델하우스가 이제 오픈을 하고 많은 사람들이 몰릴것으로 예상되니 미리 알아보시는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